[윤회의 실증] 전생을 기억하는 미모의 여교수 3
상태바
[윤회의 실증] 전생을 기억하는 미모의 여교수 3
  • 이안 스티븐슨
  • 승인 2009.1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회의 실증

    ꊶ 實證의 모임을 갖다

  비아의 남편 「친다미니·판디」 그 아들 「무루리· 판디」등이 증언한 바에 의하면 이 방문 때에는 차타라풀의 9사람 그리고 무루리의 동생과 동갑내기 친구 하나를 데리고 갔었다 한다. 이 친구는 스완라타를 어지럽게 하려고 한 가지 방안을 마련하였다. 또한 차타라풀 사람 중에는 스완라타가 알고 잇는 사람도 있기는 있었으나 대부분 모르는 사람들이었는데 이들은 이 소녀를 혼란시키기 위해 이 자리에 나왔다. 스완라타는 그 자리에 있는 한 사람 한 사람을 지적해가면서 누구인지 모르는 사람에게는 모르는 사람이라고 말하는 것이었다. 친다미니 차례가 되자 이 소녀는 부끄러운 기색을 보였는데 이 태도는 인도의 여자들이 남들 앞에 남편과 함께 있을 때 보이는 수줍은 모양 그대로였다.

  그러면서

『나는 당신을 카토니에서와 마이할에서 아는 사이로 지냈었다.』

라고 친다미니에게 말하는 것이었다. 이어서 친다미니가 40년 전에 여러 사람과 함께 찍은 사진을 보여주었더니 이 소녀는 그중의 한 소년을 친다미니로 지적하였다. 이 때에 이 소년을 친다미니로 지적하였다. 이 때에 이 소녀는 남편의 이름을 부르지는 아니하였으나 이것은 인도의 부인들이 남 앞에서 남편의 이름을 부르지 않는 습성과 일치한다고 볼 수 있다.

  다음에 무루리 차례가 되었을 때에는

『내 아들 무루리!』

라고 분명하게 그 이름을 대었다. 그전에는 약간 이름을 혼동하여 아들의 이름을 「크리슈나·닷다」라고 말하였었던 전생의 기억이 실제로 당사자를 보게 되니 그 기억력이 정확하게 되살아 난 것이다. 이 소녀가 무루리를 지적하였을 적에 무루리가 자기는 비아의 아들도 아니고 이름이 무루리가 아니라고 우겨보았다. 스완라타는 이에 속지 않았다. 다음에 무루리는 자기가 데리고 온 친구를 가리키면서

『내 아우인 「나래쉬」라.』

고 소개하였더니


인기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 불교 뉴스, 월간불광, 신간, 유튜브, 붓다빅퀘스천 강연 소식이 주 1회 메일카카오톡으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많이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