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생을 기억하는 미모의 여교수 (2)
상태바
전생을 기억하는 미모의 여교수 (2)
  • 관리자
  • 승인 2007.12.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회의 실증

  3) 전생의 집을 확인하다 (계속)

  미슈라씨의 기록 사항과 차이가 나는 것은 다음의 5개 항목인데 이러한 것들도 대체로는 맞는 것이라고 보아도 큰 잘못은 아닌 것 같다.

  (1) 아들 두 사람의 이름을 '크리슈나 닷다' 와 '시바 닷다' 라고 하였었는데 정확하게는 '무루리' 와 '나레쉬'였다. 그러나 무루리에게는 애명이 있었는데 그것이 크리슈나였고,  '크리슈나 닷다' 라는 이름릐 사나이는 무루리 탄생 1개월 전에 사망한 비아의 시아주버니 (남편의 형)이었고 비아의 시아버지의 이름은 '샹카라 닷다'인데 그에게는 '시바' 라는 별명이 있었던 것이다.

  (2) 파사쿠시 댁의 호주는 '하리 랄 파사쿠' 이고 전 호주 (즉, 비아의 아버지) 는 '치코리 랄 파사쿠'인데 비아의 사망 당시의 호주는 그 여자의 제일 윗 동생인  '하리 프라사느 파사쿠' 였으니까 스완라타가 말한 비아의 본댁의 호주 이름은 이 두 사람의 이름을 섞어서 부른 것이라 짐작된다.

  (3) 죽을 때의 병이 목병이라고 하였는데 프라사드의 말에 의지해 보면, 비아는 목병 때문에 수술을 받은 적이 있었지만 참 사인은 심장병이었다고 한다.

  (4) 파사쿠시 댁의 주소가 '즐쿠티아 모하란' 이었다고 하는데 '모하란' 이란 말은 시내라는 말에 해당하므로 별 뜻이 없고 실제의 주소는 '자라티쿠' 이었으니까 기억에 약간의 착오가 있었던 모양이다.


인기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 불교 뉴스, 월간불광, 신간, 유튜브, 붓다빅퀘스천 강연 소식이 주 1회 메일카카오톡으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많이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