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박스의 저자
민성식
icon 불광출판사
icon 2017-06-05 22:15:33  |   icon 조회: 599
첨부이미지
민성식_ 대학에서 국제통상학과를 전공한 후 부동산 사관학교라 불리던 샘스를 시작으로 국내 최대 부동산자산관리회사인 메이트플러스를 거쳐 리치먼드자산운용에서 일해 왔다. 주로 외국계 부동산투자회사와 대형 기관 투자자들 소유의 수익형 부동산 관련 업무를 담당하며 상업용 부동산 투자 및 자산 관리 분야에서 다양한 경험과 지식을 쌓았다. 현재 외국계 자산운용사가 소유하고 있는 여의도 국제금융센터 IFC Seoul의 자산관리자로 일하고 있으며 부동산 교육과 강의도 틈틈이 하고 있다.

부동산 업계에는 전문가라고 불리는 사람도 많고 투자에 대한 노하우를 알고 있는 사람도 넘치지만 상업용 부동산 업계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는 이는 드물다. 그 역사가 짧기 때문이다. 우연히 발을 디딘 부동산 업계에서 미국 친환경건축기술사, 부동산개발전문인력, 부동산자산운용전문인력, 투자자산운용사, 재무위험관리사 등 여러 자격증을 취득하며 꾸준한 자기계발과 경험으로 업계 전문가로 거듭났다. 부동산 업계에 들어오려는 사람들에게 좋은 길잡이가 되기를 바라며 이 책에 현업에서 익힌 노하우를 정리해 담았다. 앞으로도 부동산 업계에서 자신의 일을 찾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일을 하고 싶다.

지은 책으로 『한국 부자들의 오피스 빌딩 투자법』 『부동산 자산관리 영문 용어사전』이 있다.

블로그 http://blog.naver.com/parisboys
카페 http://cafe.naver.com/expertacademy
부동산 온라인 강의 https://realestate.academy-cloud.net
2017-06-05 22:15:33
112.221.213.5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 불교 뉴스, 월간불광, 신간, 유튜브, 붓다빅퀘스천 강연 소식이 주 1회 메일카카오톡으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많이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