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에서 불광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band

intagram

youtube

페이스북
밴드
인스타그램
유튜브


상단여백
HOME 뉴스 보도자료
BBS 불교방송, 제4회 영상공모전 산따라 물따라 개최전통문화유산과 우리 강산 담은 영상 공모, 10월 31일까지 접수
BBS불교방송이 전통문화유산과 우리 강산을 널리 알리기 위해 ‘제4회 영상공모전 산따라 물따라’를 개최하고 있다. 고등학생 이상의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모 기간은 10월 31일까지이다.
 
‘영상공모전 산따라 물따라’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환경부, 국토교통부, 해양수산부가 후원하고, 우리나라의 자랑스러운 전통문화유산과 아름다운 강산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표현한 작품을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장르제한은 없으며, 타 공모전에 출품한 적이 없는 작품을 받는다. 총 2 작품으로 한정하여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공모 영상은 2~5분 분량의 HD화질 형식으로 제출하면 된다. 심사는 주제 연관성과 아이디어의 독창성 및 창의성, 기술 및 구성의 완성도, 대중 친화성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에는 특별상(뉴미디어 부분)이 신설됐다. 유튜브 등 뉴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배포한 콘텐츠 중 작품성과 대중들과의 소통기여도 등을 고려해 선정할 예정이다. 우수한 영상에 대해서는 환경부장관상과 국토교통부장관상, 해양수산부장관상, 국립공원공단이사장상 등이 각각 수여된다. 수상작은 11월 20일 BBS불교방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선작들은 향후 BBS-TV 및 BBS불교방송 뉴미디어 매체 등에 방영돼 우리 전통문화유산과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널리 알리는 데 활용된다. 자세한 사항은 BBS불교방송 홈페이지(www.bbs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형권  nhkbk@naver.com

<저작권자 © 불광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남형권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