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 나 누기
상태바
기쁨 나 누기
  • 관리자
  • 승인 2007.09.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희 월간 불광에서는 행복한 세상을

이루기 위해 애쓰시는 분들의 소식을 작은

편린이나마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이분들이 하시는

일에 많은 관심과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

‘작은 이들을 생각하는 사람들’ 발족

북한 동포를 돕기 위해 부산 지역의 종교인을 비롯한 재야, 시민, 사회 단체로 구성된 ‘작은 이들을 생각하는 사람들’이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습니다. 지난 7월 10일 발대식을 가진 ‘작은 이들을 생각하는 사람들’은 북한 동포들을 돕기 위한 재원 마련을 위해 금요일 한주 한끼 굶기 운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는 한편 북한 동포들의 실상을 알리는 내용의 전단도 제작, 배포합니다. 아울러 매주 금요일 부산시 서구와 남포동 등지에서 거리모금 및 캠페인을 펼칩니다.

‘작은 이들을 생각하는 사람들’의 공동대표에는 부산 큰수레 경전연구실장 범진 스님과 부산 정토법당 원장 지장 법사 등이 맡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상임대표에는 부산 믿음교회 김영수 목사, 사무국장에는 대불련 부산지부 지도위원장 장도연 씨(불광 97년 6월호 취재)가 각각 선임되어 북한동포돕기를 위한 다양하고도 활발한 활동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불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기대합니다.

연락처:‘작은 이들을 생각하는 사람들’

☎ 051) 802 - 5772


인기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 불교 뉴스, 월간불광, 신간, 유튜브, 붓다빅퀘스천 강연 소식이 주 1회 메일카카오톡으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많이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