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소식] 불교게 장기 기증 운동활발 외
상태바
[교계소식] 불교게 장기 기증 운동활발 외
  • 관리자
  • 승인 2009.10.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쁨나누기

저희 월간 불광에서는 행복한 세상을 이루기 위해 애쓰시는 분들의 소식을 작은 편린이나 마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이분들이 하시는 일에 많은 관심과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신기철 씨----------

 광주 교도소에서 복역하고 계신 신기철씨께서 저희 불광에 공모된 신행수기 모집안내를 보고 문의해주셨습니다.

 “불우했던 어린 시절 꿈과 희망도 없이 자포자기하며 몇 번이나 생을 포기했는지 모릅니다… 싸움끝에 한 생명을 해쳐 교도소에 왔습니다. 인생은 새옹지마란 말이 있듯이 화가 제계는 오히려 복이 되었습니다. 부처님의 인연으로 저는 지금 극락 속에 살고 있습니다…월간 불광에서 신행수기 모집을 한다는데 저같은 죄인도 참여할 수있는지요.”라는 신기철씨의 편지는 저희 편집진들의 마음을 한동안 뭉클하게 만들었습니다. ‘저같은 죄인이라니요?' 훌륭하신 불자님이신 신기철씨 꼭 신행수기를 써서 보내주십시오. 기다리겠습니다.

불교게 장기 기증 운동활발----------

 지난‘93년 11월 신장 기증을 한 장지원경 보살의 숨은 자비행이 불교계를 훈훈하게 해주고 있습니다. 미아 6동「자비의집」봉사활동을 해온 장지원경 보살의 신장기증은 엄태암 불자(한국국방연구원 근무)에게 새로운 삶과 희망을 준 진정한 보살행이었습니다.

 또한 올해 1월 입적한 고 권오영불자는 각막과 시신을 기증하여 생전에 못 이룬 불자로서의 도리를 사후에라도 실천하겠다는 눈물겨운 신심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인기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 불교 뉴스, 월간불광, 신간, 유튜브, 붓다빅퀘스천 강연 소식이 주 1회 메일카카오톡으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많이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