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하이라이트
상태바
프로야구 하이라이트
  • 관리자
  • 승인 2007.07.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리수 그늘

     나는 프로야구를 무척 좋아한다. 프로야구를 좋아하는 것은 내가 좋아하는 선수와 상대팀 투수와의 대결, 눈싸움, 신경전, 도루, 에러, 코치들의 손짓, 몸짓, 발짓, 관중들의 환호, 주심의  권총 쏘는 모습, 선수들의 애교 있는 항의, 등이 재미있기 때문이다. 이 밖에  좀 특별한 까닭을 말하자면 야구는 격하지않고 이성적 운동이라는  데 있다.  이것은 나의 성격이 적극적이지 못하고 생각하기를 좋아하기 때문인 듯하다.

   또 나는 7 개 팀 중 M 팀을  참 좋아한다. M 팀이 이기면 하루가 기분 좋고 M 팀이 지면 하루 반이 우울하다 .(독자들은 내가 야구에 미치지 않았나 생각할지 모르지만 사실 직접 운동장에 가서 돈 내고 본 적은 한 번도 없다.) 프로야구는 라디오로 주로 중계를 해 주고 TV 로도 가끔 중계를 해준다. 라디오 중계나 TV 중계는 생중계이다. 생중계의 묘미는 어느 선수가 홈런을 칠지 , 혹은 안타를 칠지, 어느팀이 이길지 모르기 때문이다.

   언젠가 M 팀이 S 팀에게 4회까지 0 :8로 뒤지고 있다가 끝내는 8 : 9로 대 역전승한 적이 있었다. 우리들 중 누가 M팀이 대 역전승하리라고 자신있게 예언할수 있었을 것인가. 생중계는 역전승이 가능하고 무승부가 가능하고 몰수패가 가능하다.  이 모든 승부를 경기가 끝날 때까지   확실히  아는 이는 없다.


인기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 불교 뉴스, 월간불광, 신간, 유튜브, 붓다빅퀘스천 강연 소식이 주 1회 메일카카오톡으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많이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