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불광」 창간 35주년 축하 메시지
상태바
월간 「불광」 창간 35주년 축하 메시지
  • 관리자
  • 승인 2009.12.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간 「불광」 창간 35주년 / 35人 축하메시지

월간 「불광」은 35년이라는 긴 세월 비바람 아랑곳없이 한결같은 목소리로 그 빛을 드러내며, 세상의 빛이 되어 주었습니다. 오늘의 「불광」이 있기까지 광덕 스님의 보현보살과 같은 광대원행(廣大願行)과 이제까지 「불광」을 지키고 키워온 여러분의 노력에 찬사를 보냅니다. - 혜총 스님(대한불교조계종 포교원장)

02

오늘의 한국불교는 무한한 힘과 저력이 있습니다. 저 산중 어딘가에 수행에 전념하고 있는 눈푸른 납자가 있고, 일선 포교의 현장을 누비는 살아있는 열정이 있습니다. 35년의 연륜을 묵묵히 지켜온 월간 「불광」은 비단 대중 포교지를 넘어 한국불교의 산증인이고 한국불교의 또 다른 희망입니다. - 정련 스님(동국대학교 이사장)

03

전법의 횃불, 월간 「불광」! 국군장병, 모든 불자들과 더불어 창간 35주년을 축하합니다. -자광 스님(대한불교조계종 군종특별교구장)

04

창간 35주년을 진심으로 함께 기뻐합니다. 「불광」의 빛나는 걸음걸음이 참으로 경이롭습니다. 꽃은 향기로, 나비는 춤으로 빛난다고 합니다. 「불광」의 오늘과 내일의 걸음걸음이 꽃처럼 나비처럼 빛나길 손 모읍니다. -도법 스님(인드라망생명공동체 상임대표)

05

「불광」은 이곳 미국 땅에서도 만인을 부처님으로 일깨우는 목탁이 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시대적 상황과 불교의 현실을 인식하고 직시하면서 이 시대를 이끌어 갈 지혜의 빛이 되고 사자후가 되어주기를 기대합니다. - 휘광 스님(뉴욕 불광선원 주지)

06

지금 바로 여기에서 있는 그대로의 내 모습을 인정하고 사랑할 수 없다면 언제 어디서 사랑할 수 있을까요? 당신이 주인공입니다. 1974년 11월 ‘순수불교운동’의 기치를 들고 만인을 주인공으로 대접하며, 한 호도 쉼 없이 법륜을 굴려온 「불광」의 전법행진에 찬탄의 박수를 보냅니다. - 월호 스님(불교방송‘당신이 주인공입니다’진행, 행불선원장)

07

부처님의 반야광명으로?교육 및 사회봉사활동을 전개해 온 월간 「불광」이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며, 앞으로도 계속 독자들에게 사랑받는 월간 「불광」이기를 축원하옵니다.

- 지홍 스님(서울아산병원 불교법당 지도법사)

08

삶은 환상(幻想)이라는 말을 합니다. 문득 새벽 종소리 멀리서 들려오면 사람들은 저마다 환과 같은 깊은 잠에서 깨어나지요. 「불광」은 35년을 하루같이 환(幻)의 잠을 깨우는 새벽 종소리였습니다. 빛과 함께 「불광」 35년의 세월을 이끌어 오신 스님들과 전 직원들께 고마움을 전하며 진심으로 경배 올립니다.

- 정목 스님(불교방송 ‘마음으로 듣는 음악’ 진행, 유나방송 공동대표)

09

문서포교의 큰 획을 그은 월간 「불광」 3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불법홍포의 원력을 담아 불교중흥의 선구자로서 영원한 포교매체 「불광」이 되길 기원합니다.

- 강홍원(대한불교조계종 포교사단장)

10

광덕 큰스님의 원력으로 탄생한 월간 「불광」의 35주년을 축하합니다. 쉽지 않은 길을 쉬지 않고 오직 한길로 달려온 「불광」 가족들의 노고에도 감사드립니다. 매달 아름다운 이들의 사연을 읽는 행복이 영원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본일(불교TV 사장)

11


인기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 불교 뉴스, 월간불광, 신간, 유튜브, 붓다빅퀘스천 강연 소식이 주 1회 메일카카오톡으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많이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