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상앱 코끼리, 혼밥족 ‘마음챙김 식사’ 이벤트 진행
상태바
명상앱 코끼리, 혼밥족 ‘마음챙김 식사’ 이벤트 진행
  • 송희원
  • 승인 2021.08.1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상앱 코끼리가 혼밥족을 위한 ‘마음챙김 먹기 명상’ 이벤트를 8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마음수업 제공.

명상앱 코끼리 운영사인 마음수업(대표 다니엘튜더)이 혼밥족들을 위한 ‘마음챙김 식사’ 이벤트를 8월 18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격상으로 원격수업과 재택근무가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사람이 붐비는 곳을 피해 혼자 식사하면서도 스스로의 마음 건강을 챙기는 이들을 위해 준비했다. 

‘마음챙김 식사’는 일상생활 속에서 음식을 먹는 그 순간에 온전히 집중해서 먹으며 기쁨이나 행복감을 느끼는 명상의 방법으로, 해외에서는 ‘마인드풀 이팅(Mindful Eating)’이라 한다. 코끼리 앱은 ‘마음챙김 먹기 명상’ 음원과 800여 편의 모든 콘텐츠를 무료로 들을 수 있는 프리미엄 1주일 무료이용 혜택을 앱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또 ‘마음챙김 먹기 명상’을 알리기 위한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코끼리 인스타그램에 자신만의 힐링 음식에 대한 사연을 댓글로 달면, 선착순 100명에게 기역이미음 3종 세트를 선물한다. 기역이미음은 소비자 식생활을 보다 더 가치 있게 만들겠다는 슬로건 아래 김 제품을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유통하는 브랜드다. 

명상앱 코끼리는 심리 전문가들이 직접 제작한 명상, 수면, 심리치유 콘텐츠와 힐링 음악을 제공하고 있다. 환희지 명상가, 마인드풀룸 곽정은 작가, 청춘 상담소 장재열 소장 등의 전문가들이 협업한 총 800여 편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코끼리 앱은 런칭 2주년을 앞두고 누적 가입자 41만 명을 돌파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올해를 빛낸 숨은 보석 앱’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마음챙김 먹기 명상’ 이벤트는 8월 2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기역이미음 칩스 3종을 선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코끼리 앱 인스타그램(@kokkiri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기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 불교 뉴스, 월간불광, 신간, 유튜브, 붓다빅퀘스천 강연 소식이 주 1회 메일카카오톡으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많이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