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으로 여행가고 선물받기 ‘낡아가며 새로워지는 것들에 대하여’
상태바
책으로 여행가고 선물받기 ‘낡아가며 새로워지는 것들에 대하여’
  • 김남수
  • 승인 2021.08.02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보문고 여름휴가 추천 도서 선정

불광출판사에서 출간한 『낡아가며 새로워지는 것들에 대하여』(원철 스님)가 교보문고 '여름휴가 추천 도서 기획전' 추천도서로 선정됐다.

행사가 진행되는 8월 14일까지 추천 도서에 선정된 책을 3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티셔츠와 에코백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티셔츠 3종과 에코백 2종이다.

원철 스님의 『낡아가며 새로워지는 것들에 대하여』는 사람들이 삶이 있는 곳을 답사한 기행기다. 가장 큰 장점은 우리 인근에 있는 곳을 답사했다는 점. 그렇기에 힘들여 공력을 쌓는 것이 아니라 가볍게 다녀올 수 있다는 점이다. 서울만 하더라도 석촌호수 세검정 탑골공원 등 우리에게 익숙한 곳이고, 경기지역은 강화도 고양 성남 등 대도시 인근이다. 휴가지로 주목받는 강원도는 삼척에 있는 영경묘와 준경묘를 선택했다. 오가는 길에 들릴 월정사도 포함돼 있다. 

사은품이 한정 수량이기에 책을 사고 싶다면 빨리 사는 것이 좋다.

오늘 떠나는 휴가 여행 이렇게 준비하자.

① 교보문고 홈페이지에 들러서 이벤트 페이지로 들어간다. 링크(https://www.kyobobook.co.kr/prom/2021/book/2021_summer.jsp?orderClick=42b).

② 원철 스님 책을 구매하고(15,300원), 다른 책 한 권을 또 구매한다.

③ 사은품을 신청한다.

④ 여행을 떠난다. 끝.



인기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 불교 뉴스, 월간불광, 신간, 유튜브, 붓다빅퀘스천 강연 소식이 주 1회 메일카카오톡으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많이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