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님·목사·신부 한자리서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상태바
스님·목사·신부 한자리서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 송희원
  • 승인 2020.12.11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스님·목사·신부가 한자리에 모여 종교를 넘어선 ‘나눔과 사랑’을 이야기한다.

BTN불교라디오는 지난해에 이어 특별방송 ‘부디스트 온 크리스마스(Buddhist on Christmas)’를 12월 16일 저녁 6시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BTN불교라디오 울림 앱과 온라인으로 생방송 될 이번 공연은 진명 스님(BTN불교라디오 ‘아름다운세상, 진명입니다’ 진행자)을 비롯해 홍창진 신부와 김진 목사가 함께한다. 이날 3명의 출연자들은 종교의 구분 없이 세상 모두가 함께 즐기고 어울릴 수 있는 크리스마스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또한 최근 ‘부디 오래오래’ 신곡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미스터트롯 김중연, 감성 발라더 박시환, 파워풀한 매력 보컬 황인선이 함께 출연해 크리스마스 캐럴을 부르고 동화 구연도 함께하며 축제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부디스트 온 크리스마스' 출연자인 김진 목사, 진명 스님, 홍창진 신부, 가수 황인선, 가수 김중연, 가수 박시환

당초 공연장에서 진행될 예정이었던 이번 공연은, 최근 유행하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비대면 온라인 공개방송으로 전환돼 진행된다. 대신 BTN불교라디오와 실시간 보이는 라디오로 생생한 스튜디오의 열기를 함께 할 수 있다.

BTN 관계자는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축제 ‘부디스트 온 크리스마스’는 여섯 출연자의 어디에서도 다시 들을 수 없는 가장 아름다운 화음을 선사할 것”이라며 “올해 많은 위기로 유난히 힘들었던 이들을 위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BTN불교라디오 특집 ‘부디스트 온 크리스마스’는 스마트폰 ‘울림’ 앱과 유튜브 채널, 네이버 TV ‘BTN불교라디오 울림’에서 생방송으로 만날 수 있다.


인기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 불교 뉴스, 월간불광, 신간, 유튜브, 붓다빅퀘스천 강연 소식이 주 1회 메일카카오톡으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많이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