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 나누기
상태바
기쁨 나누기
  • 관리자
  • 승인 2007.09.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한 동포를 위한 비료 보내기 운동

그 동안 식량부족으로 고통받고 있는 북한 동포를 위해 국민들의 성원과 정부의 지원으로 식량지원 위주의 인도적 구호활동을 수행해온 대한 적십자사(총재 정원식)에서 북한의 농업생산성 향상을 위한 비료 보내기 운동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북한의 식량부족 현상이 해마다 되풀이되고 있는 상황에서 이를 타개하기 위해서는 북한의 양곡 생산량을 다섯 배 가량 향상시킬 수 있는 비료지원이 꼭 필요한 형편이며, 이번 비료 보내기 운동은 북한 농민들의 파종시기에 맞추어져야 한다는 판단 아래 3월 15일부터 6월 15일까지 3개월간에 걸쳐 펼쳐지고 있습니다.

전국민을 대상으로 전개되는 이번 비료보내기 운동은 극심한 영양실조로 죽어가고 있는 북녘의 어린이들과 병들어 신음하고 있는 노인들을 위해서라도 반드시 이루어져야 할 일입니다.

6천원이면 비료 20kg들이 1포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어려운 경제사정이지만 북한 동포를 돕는 일에 함께 참여하는 것은 국민적 화합을 이루는 좋은 계기가 될 것입니다.

작은 손길이라도 북한 동포를 위한 비료지원 모금에 동참하시면 북한 동포들의 식량난 해결에 큰 도움이 됩니다.

연락처 : 대한적십자사 ☎ 02) 755 - 9301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부처님 오신날 봉축행사

불기 2543년 부처님 오신날 봉축행사가 이달 1일부터 23일까지 전국 사암 및 신행단체에서 다채롭게 펼쳐집니다.


인기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 불교 뉴스, 월간불광, 신간, 유튜브, 붓다빅퀘스천 강연 소식이 주 1회 메일카카오톡으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많이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