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은 언제나 힐링!
상태바
서울은 언제나 힐링!
  • 불광미디어
  • 승인 2023.01.27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서울릴랙스위크

2023 서울국제불교박람회 행사의 일환으로, 현대인들의 건강한 마음챙김을 위한 프로그램 ‘서울릴랙스위크’가 서울 도심 곳곳에서 진행된다. 서울릴랙스위크는 ‘담마토크’, ‘수행주간’, ‘마음이 쉬는 곳’ 총 3가지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담마토크’는 조계종 총무원장 진우 스님과 구글 명상 전문가인 차드 맹 탄(Chade-Meng Tan)의 강연 그리고 두 명의 대담으로 진행된다. ‘수행주간’은 한 달간 매주 토요일마다, 서울 도심 사찰에서 마음공부가 진행되는 명상수행 프로그램이다. ‘마음이 쉬는 곳’은 지정된 장소와 업체를 방문해 몸과 마음을 챙기는 프로그램이다. 명상 요가, 상담, 공방, 채식, 스테이, 자연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2023 ‘마음이 쉬는 곳’은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서울릴랙스위크는 서울 도심 속 마음챙김 공간 108곳을 8가지의 카테고리(요가, 상담, 체험, 스테이, 명상, 채식, 공간, 공원)로 묶어 운영할 예정이다. 참여하는 장소는 온·오프라인 가이드맵으로 제작돼 배포할 예정이고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마음이 쉬는 곳’ 108곳 중 4곳을 미리 만나보자.  

*‘마음이 쉬는 곳’과 이벤트의 자세한 정보는 서울릴랙스위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relaxweek.kr)

 

스테이  

락고재 서울 북촌한옥마을



인기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 불교 뉴스, 월간불광, 신간, 유튜브, 붓다빅퀘스천 강연 소식이 주 1회 메일카카오톡으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많이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