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문화사업단, 템플스테이 우수 참가자 이벤트
상태바
불교문화사업단, 템플스테이 우수 참가자 이벤트
  • 송희원
  • 승인 2021.09.02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불교문화사업단(이하 문화사업단)이 템플스테이를 여러 번 참가했던 사람들을 대상으로 ‘템플스테이 우수 참가자’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청 자격은 2017년부터 현재까지 총 10회 이상 템플스테이에 참가했던 사람이다. 신청 기간은 오는 27일까지며, 구글폼으로 과거 참여 내역을 기입하면 된다.

2017년부터 지금까지 10회 이상 템플스테이를 참가한 사람은 총 200여 명에 달한다. 문화사업단은 템플스테이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여준 이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템플스테이 우수 참가자로 선정되면 이들만을 위한 특별 템플스테이, 템플스테이 및 사찰음식 이벤트 행사 우선 참여 기회 부여, 템플스테이 무료 체험권 및 기념품 등이 제공된다.

아울러 ‘집에서도 할 수 있는 템플스테이’를 콘셉트로 진행되는 ‘템플스테이 챌린지’에 참여해 활동할 수 있다.

108배나 하루 10분 명상, 템플스테이 체험 인증하기 등 개인이 실천 가능한 목표를 선택해 참여하면 된다. 이후 11월 30일까지 챌린지 실천 모습을 SNS 등으로 인증하면 다양한 불교문화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문화사업단장 원경 스님은 “템플스테이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분들에게 이번 기회를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우수 참가자라는 특별한 기회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인기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 불교 뉴스, 월간불광, 신간, 유튜브, 붓다빅퀘스천 강연 소식이 주 1회 메일카카오톡으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많이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