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명상영화 ‘사운드배스’ 상영
상태바
CGV, 명상영화 ‘사운드배스’ 상영
  • 송희원
  • 승인 2021.06.28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인들은 슬픔, 기쁨, 외로움, 분노 등 하루에도 수없이 많은 감정의 변화를 느끼며 살아간다. 감정 중에서도 특히 부정적인 감정은 우리의 무의식에 저장돼 몸과 마음에 깊은 상흔을 남기기도 한다.

우리의 몸과 마음에 침전물처럼 쌓인 부정적인 감정들을 소리로 씻어내릴 수 있는 힐링의 시간이 마련된다.

사회적기업 마인드디자인은 명상영화 ‘사운드배스: 몸과 마음이 하나 되는 시간’을 7월 2일부터 24일까지 4회에 걸쳐 CGV청담씨네시티 프라이빗 시네마관에서 상영한다고 밝혔다. 소리의 진동을 느끼며 몸과 마음을 정화하는 명상 치유법인 사운드배스(Sound Bath)는 접근방법이 쉬워서 전 세계인에게 안전한 명상법이자 치유법으로 주목받고 있다.

마인드디자인이 이번에 선보이는 명상영화 역시 오로지 소리만을 통해 휴식의 여정을 관객들에게 선사한다. 관객들은 영화가 상영되는 50분 동안 제주도의 자연과 치유의 소리를 듣고 느끼며 전체적인 몸의 에너지 흐름을 복원하고 균형을 맞추는 경험을 하게 된다.

마인드디자인은 “사운드배스의 진동 소리는 우리 몸의 70% 이상을 차지하는 물을 통해 효율적으로 이동하며 몸의 모든 부분과 면역체계를 자극하게 된다”며 “<사운드배스: 몸과 마음이 하나 되는 시간>을 통해 육체와 정신의 피로감을 덜고 몸의 따뜻함과 가벼움, 마음의 고요함을 선사하는 시간을 가져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마인드디자인은 프리미엄관 관람객에게 2만 원 상당의 웰컴키트(미스트, 통곡물 핀크리스프 브래드, 성냥)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상영정보 확인 및 예매는 CGV청담씨네시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인기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 불교 뉴스, 월간불광, 신간, 유튜브, 붓다빅퀘스천 강연 소식이 주 1회 메일카카오톡으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많이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