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거주 독자, 온라인 구독 안내
상태바
미국 거주 독자, 온라인 구독 안내
  • 불광미디어
  • 승인 2021.05.27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녕하세요.
월간 「불광」 입니다.

현재 코로나19로 미국행 항공 및 선편 우편 발송이 무기한 중단되어, 미국 주소지로 잡지 발송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미리 구독료를 납부하신 독자님의 구독 기간은 2020년 1월부터 일시 중지 상태로, 우편 재개 이후 기간에 산정될 예정입니다.

무기한 잡지 발송 중단으로 아쉬움을 느낄 독자님들에게 미국행 우편 발송이 재개될 때까지 ‘온라인 구독’ 유료서비스를 제공해드리려 합니다. 온라인 구독은 불광미디어 홈페이지를 통해 월간 「불광」 잡지 지면에 게재되는 모든 기사를 읽을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원래 1년 36,000원에 제공되는 서비스이나, 우편 발송 중단이라는 불가피한 상황을 고려해서 미국 거주 독자님들 중 신청자들에 한해 무료로 서비스해드리려고 합니다.

아래 온라인 구독 신청 절차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 불광미디어 한글 홈페이지(http://www.bulkwang.co.kr/)에서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화면 왼쪽 맨 위에 ‘로그인’과 ‘회원가입’ 메뉴가 있습니다.
2. 가입하신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잘 기억해주세요. 추후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기 위해서는 이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3. 가입하신 아이디와 성함을 월간 「불광」 메일(monthlybulkwang@naver.com)로 보내주세요. 일주일 안에 온라인 기사를 볼 수 있도록 조치해드리겠습니다.

2021년 하반기에도 청안하시고, 부처님의 가피가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월간 「불광」 합장


인기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 불교 뉴스, 월간불광, 신간, 유튜브, 붓다빅퀘스천 강연 소식이 주 1회 메일카카오톡으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많이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