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동행, 야행 프로젝트 ‘우리 함께 걸을까’, 10월 28일 개최
상태바
아름다운동행, 야행 프로젝트 ‘우리 함께 걸을까’, 10월 28일 개최
  • 유윤정
  • 승인 2017.09.29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깊어지는 가을 밤, 가족들과 함께 걸으며 따뜻하게 마음을 채우고, 더불어 국내외 빈곤 아동·청소년들을 지원할 수 있는 걷기행사가 마련됐다.

재단법인 아름다운동행(이사장 자승스님)은 빈곤 환경 속에 있는 아동·청소년들의 발달적·심리적 위기를 예방하기 위한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오는 1028야행프로젝트-우리 함께 걸을까걷기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걷기 행사는 조계사에서 출발하여, 청계천, 살곶이체육공원, 영동대교, 봉은사를 도착하는 코스로 총 18Km이다. 코스 중간 참가자들이 함께 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체험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1028일까지 참가자 1,000명을 모집하며, 참가비는 1인당 1만 원 혹은 정기후원 5,000원 이상이다. 참가비는 국·내외 아동·청소년 지원을 위한 기금으로 사용된다. 접수는 929일 아름다운동행 홈페이지(www.dreaminus.org)의 신청 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아름다운동행 사무총장 자공스님은 가을을 맞이하여, 각박해져가고 있는 현대사회 속에서 주변의 이웃들을 돌이켜보고, 어려운 환경 속에 살아가고 있는 아동·청소년들을 위한 기금을 마련하고자 한다깊어지는 가을 저녁 가족들과 함께 힐링 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취지에 대한 소회를 밝혔다.

 

 


인기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 불교 뉴스, 월간불광, 신간, 유튜브, 붓다빅퀘스천 강연 소식이 주 1회 메일카카오톡으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많이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