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보시의 큰 힘

보현행자의 목소리

2007-09-19     관리자

귀의 삼보하옵고.
제가 이글을 쓰는 이유는 법보시를 보내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글을 드리기 위해서입니다.
지역적인 한계 때문에 불서와의 접촉이 어려운 이곳에 [불광]이 매달 배달되어서 저희들의 불교공부에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선지식 탐방'을 통해서 큰스님들의 좋은 말씀도 듣고 '보현행자의 목소리'란을 통해서 불자들의 목소리도 듣게 되어 더없이 즐겁습니다.
저희 사단에는 (어느 사단과 마찬가지겠지만) 법사님 혼자서 8개의 법당을 관리하시기에 힘들어 하심은 물론이고 각 법당의 군종병들 또한 어떠한 교육도 없이 단지 신심만으로 법회를 보고 있습니다.
이러한 곳에서 매달 오는 불광지는 저희들에게 너무도 큰 힘이 되고, 신앙공부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법보시로 오는 여러 종류의 불서도 고맙게 읽고 있습니다. 일타 큰스님의 [기도], 광덕 큰스님의 [보현행원품 강의], 또 몇 해 전 김호성 님의 [천수경이야기]등은 저희들에게 너무도 고마운 벗이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은혜에 보답하는 길은 저희 군법당 내에서의 포교활동과 신앙을 돈독히 하는 것이라 여깁니다.
저희 군종병들은 군복무 기간뿐 아니라 전역 후에도 서로 연락을 해서 군법당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군법당에 더욱더 많은 관심과 배려를 부탁드립니다.
항상 하시는 모든 일이 부처님과 함께 하시길 바라며 이만 줄이겠습니다.
나무 마하반야바라밀.

☞ 본 기사는 불광 사경불사에 동참하신 권창선 불자님께서 입력해 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