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상 앱 ‘코끼리’, 팝업 이벤트 행사 진행

2020-05-30     불광미디어
‘숙면의 가치’ 팝업 스토어 설계도. 코끼리 제공.

명상 앱 ‘코끼리’가 5월 29일부터 6월 4일까지 경기도 분당 AK플라자에서 진행되는 ‘숙면의 가치’ 팝업 이벤트 행사에 참여한다.

코끼리는 이번 행사에서 숙면 전문업체 ‘베스트슬립’과 함께 고객에게 전문적인 수면 정보와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코끼리는 팝업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다니엘튜더 대표의 ‘코끼리와 함께하는 꿀잠이야기’ 미니 강연과 명상 앱 1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5층 팝업 스토어에서는 ‘개인별 수면 습관’과 ‘척추 상태별 매트리스 선택 방법’에 관한 전문 상담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베스트슬립X코끼리” 콜라보레이션 토퍼 구매 고객에게는 코끼리 앱 1년 이용권도 증정한다.

한편 명상심리 앱 ‘코끼리’는 다니엘튜더 대표가 개발하고 ‘헤드티쳐’ 혜민스님이 직접 힐링 콘텐츠를 제작한 앱으로 런칭 9개월 만에 누적 가입자 24만 명을 돌파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2019년 올해를 빛낸 숨은 보석 앱’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숙면을 위한 음성 컨텐츠를 비롯하여 심리 전문가들의 강좌, 해외 아티스트들의 힐링음악 등 마음을 돌볼 수 있는 800여 편의 음성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명상 앱 코끼리. 코끼리 제공. 
코끼리 명상 앱을 제작한 혜민 스님(좌)과 다니엘 튜더(우). 코끼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