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다운 불광인이 되어
상태바
참다운 불광인이 되어
  • 관리자
  • 승인 2007.1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의 믿음 나의 다짐

저는 남편과의 사이에 딸 셋, 아들 하나 사남매를 두고 있는 48세의 가정주부입니다.

우리 가정을 되돌아보면 부처님 위신력으로 건강하게 살아가고 있음을 피부 깊숙이 느낄 수 있습니다.

예전엔 스님이 탁발하러 오시면 별로 달가워하지 않았던 제가 부처님과의 인연을 맺게된 결정적인 동기는 15년 전 남편의 사고로 인해서였습니다. 남편이 회사 출장 중에 그 공사장 사람의 실수로 머리를 크게 다쳐 중상을 입게 되었습니다. 그 지방 의사들은 가망이 없다고 했지만 저의 고집으로 서울 고려병원으로 옮겼습니다. 역시 가망이 없다는 진단이었습니다. 그때 저는 어떻게 될지도, 언제 끝날지도 모르는 수술결과를 초조히 기다리면서, 남편을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일은 오로지 기도뿐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정말 그땐 막막했습니다.

두 번 다시 남편을 보지 못하면 하고 걱정만 앞서다가 부처님전에 왔습니다.

“부처님, 부처님, 제 남편을 살려만 주신다면, 평생 부처님을 믿으며 열심히 따르겠습니다.”라고 마음속으로 다짐했습니다.

다행히 전생에 부처님과 인연이 있었던지 아니면 벼랑에 달린 마음으로 드린 기도가 일심, 청정한 기도이었던지, 의사들도 놀라워하는 성공적인 결과로 수술은 끝났으며 남편은 두 달 뒤에 건강하게 퇴원하여 회사에 다니게 되었습니다.


인기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 불교 뉴스, 월간불광, 신간, 유튜브, 붓다빅퀘스천 강연 소식이 주 1회 메일카카오톡으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많이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