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상앱 코끼리, '싱잉볼 사운드 테라피' 기획전 진행
상태바
명상앱 코끼리, '싱잉볼 사운드 테라피' 기획전 진행
  • 송희원
  • 승인 2022.01.27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잉볼 마스터 ‘천시아’. 사진 코끼리 제공.

명상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늘어나면서, 소리로 간편히 명상에 입문할 수 있는 싱잉볼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싱잉볼을 통한 사운드힐링은 공기 속 진동을 경험하도록 돕고 귀의 감각을 자극해 자기 자신에게 편안한 소리를 발견하도록 돕는다. 이는 감정 완화에 핵심 역할을 하며 자기조절력에도 큰 도움이 된다. 

새해 ‘목욕재계’를 위해 최근에는 소리를 통해 묵은 감정을 비워내는 ‘사운드 배스’에 대한 관심도 급격히 높아졌다. 사운드 배스란 ‘힐링 악기’라 불리는 싱잉볼, 핸드팬, 칼림바, 인디안 플루트 등의 소리를 명상과 요가에 접목한 것으로 단조로운 음악과 소리들을 통해 마음에 묵어있는 짐들을 씻어내며 휴식을 취하는 작업이다.

국내 라이프 힐링사운드 앱 코끼리는 새해에 리부트를 원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2022 싱잉볼 사운드 테라피’ 기획전을 진행한다. 싱잉볼 마스터 ‘천시아’의 몸과 마음의 긴장을 이완시키고 불안과 불면을 해소할 수 있는 싱잉볼 음악을 코끼리 앱을 통해 무료로 제공한다. 천시아 마스터가 라이브로 진행하는 랜선 수업을 통해 실전을 병행할 수 있는 클래스도 준비했다. 천시아 마스터는 국내 처음으로 싱잉볼 연주를 시작한 싱잉볼 즉흥연주가로 내면을 치유하는 음악을 만들고 있다. 

‘2022 싱잉볼 사운드 테라피’ 이벤트는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동안 해당 패키지를 구입하면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디퓨저와 이용권, 미니어처 레고 등의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인기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 불교 뉴스, 월간불광, 신간, 유튜브, 붓다빅퀘스천 강연 소식이 주 1회 메일카카오톡으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많이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