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바프(바디 프로필)’ 말고 ‘마프(마인드 프로필)’!
상태바
이젠 ‘바프(바디 프로필)’ 말고 ‘마프(마인드 프로필)’!
  • 송희원
  • 승인 2021.11.10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상어플 마보가 SKT의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ifland)에서 마음챙김 캠페인 ‘러브 유어 바디(Love Your Body)’ 명상 클래스를 진행한다.

이프랜드를 통해 진행되는 마보의 ‘러브 유어 바디’ 캠페인은 마음챙김 명상을 주제로 오랫동안 협업을 이어 온 마보와 SK텔레콤의 공동 프로젝트로, 11월 16일까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 이프랜드 내 마보 명상룸에서 진행된다.

마보의 ‘러브 유어 바디’ 캠페인은 마음과 몸의 연결성에 주목하고, 몸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과 건강한 몸과 마음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안하기 위해 기획됐다. 나아가 몸에 대한 사회의 편견과 강박에서 벗어나 마인드풀한 방식으로 자신의 마음과 몸을 바로 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캠페인 참여자들은 자신만의 아바타와 함께 메타버스에서 ▲몸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알아보는 인트로덕션 ▲나의 몸 구석구석을 있는 그대로 바라보는 시간 ▲내 몸을 미워하거나 부끄러워한 것에 대한 용서를 구하는 시간 ▲나의 헬스케어 의도를 점검하는 일기 쓰기 시간 ▲몸과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주는 생활 습관을 점검하는 시간 ▲한 주간 스스로 지킬 수 있는 건강한 규칙을 정하는 시간 등 건강하고 마인드풀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명상을 마보의 명상 전문가와 함께 메타버스 공간에서 직접 해 볼 수 있다. 아울러 이프랜드에서 명상을 하는 화면을 캡처해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5인에게 마보 1개월 무료 이용권이 증정된다.

마보 유정은 대표는 “지난 7월 명상어플 최초로 메타버스에서 기존의 명상 경험을 초월하는 새로운 마음챙김 명상을 국내 최초로 소개해 특히 MZ 세대들에게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이번 캠페인으로 많은 분에게 몸을 바꾸기 위해서는 마음을 먼저 보아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인기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 불교 뉴스, 월간불광, 신간, 유튜브, 붓다빅퀘스천 강연 소식이 주 1회 메일카카오톡으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많이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