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N '2021 봄, 희망을 담다' 폰사진 공모전 개최
상태바
BTN '2021 봄, 희망을 담다' 폰사진 공모전 개최
  • 송희원
  • 승인 2021.03.30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TN불교TV가 스님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제3회 아주 특별한 폰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2021 봄, 희망을 담다'라는 주제로 5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폰사진 공모전은은 스님만 응모할 수 있던 지난 1, 2회와 달리 참가 대상을 불교문화에 관심 있는 전 국민으로 확대했다.

공모전 주제는 ▲사찰 풍경 및 자연경관 ▲붓다의 가르침 ▲사찰과 수행 ▲스승·도반·신도 ▲사찰행사 ▲포교현장 등 크게 제한이 없다. 응모방법은 휴대전화로 찍은 폰사진을 BTN모바일․홈페이지로 제출하면 된다. 사진 규격은 10MB 이하 JPG 파일이며 1인당 3점 이내로 제출할 수 있다.

공모전 심사는 주제 적합성, 창의성, 공감성, 활용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1차 내부 심사, 2차 전문가 초빙 심사로 진행된다. 최종 선정된 대상 1점에는 상패·상장과 상금 200만 원, 사장상 1점에는 상패·상장과 상금 100만 원, 금상 1점에는 상장과 상금 50만 원, 은상 2점에는 상장과 상금 30만 원, 동상 5점에는 상장과 1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이 수여된다. 당선작은 오는 6월 말경 발표한다.

수상작은 BTN 홈페이지에 공개돼 채널 콘텐츠로 다양하게 활용될 예정이며, 추후 BTN 본사에서 오프라인 전시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BTN불교TV는 구본일 대표이사는 “참가자 기준이 전 국민으로 확대되어서 이번 제3회 폰사진 공모전은 더 많은 관심과 호응으로 활발히 진행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BTN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기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 불교 뉴스, 월간불광, 신간, 유튜브, 붓다빅퀘스천 강연 소식이 주 1회 메일카카오톡으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많이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