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상어플 마보, 마보x보스 대학생 수면 서포터즈 모집
상태바
명상어플 마보, 마보x보스 대학생 수면 서포터즈 모집
  • 송희원
  • 승인 2021.02.1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음챙김 명상어플 마보가 장기화된 집콕과 비대면 수업으로 지친 대학생들에게 심신의 건강과 숙면의 가치를 알리기 위한 숙면 캠페인을 전개한다.

마보는 프리미엄 음향기기 전문기업 보스(BOSE)와 함께 ‘마보X보스 대학생 수면 서포터즈’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보X보스 대학생 수면 서포터즈’는 총 2개월간 마보의 수면 콘텐츠와 보스의 슬립테크 웨어러블 ‘슬립버드2(Sleepbuds™ II)’를 체험할 수 있는 캠페인이다. 캠페인 서포터즈는 마보의 ‘깊은 잠으로 빠져들기 위한 명상’, ‘잠들 때 도움 되는 바디스캔’, ‘잠들기 전 이완 바디스캔’, ‘잠이 안 올 때 4, 7, 8 호흡’ 등 약 5분에서 35분 길이의 다양한 수면 콘텐츠를 비롯한 명상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서포터즈는 최상의 숙면 효과가 임상적으로 입증된 차세대 혁신 기술이 담긴 보스의 신제품 슬립버드2(30만 원 상당)가 제공된다. 슬립버드2는 노이즈 마스킹(noise masking) 기술과 휴식을 방해하는 소음을 상쇄시키는 새로운 카테고리의 콘텐츠를 도입해 숙면을 방해하는 청각적 소음을 차단하고, 릴렉싱 사운드로 마음을 안정시켜 준다.

‘마보X보스 대학생 수면 서포터즈’는 2월 20일까지 마보 블로그 등을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총 10인의 서포터즈는 2월 26일 발표될 예정이다. 서포터즈 활동은 3월 2일부터 5월 초까지 총 2개월간 진행되며, 서포터즈는 명상어플 마보의 수면 콘텐츠와 보스의 슬립버드2를 활용해 유튜브 및 SNS 콘텐츠를 작성해 자신의 SNS 채널에 업로드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서포터즈 활동 종료 시에는 마보와 보스 명의의 수료증이 제공되며, 마보 홈에서 진행되는 명상 리트릿 초청 기회도 얻을 수 있다.

마보 유정은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생활리듬이 깨진 많은 분이 수면의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는 가운데 특히 대학생들은 불확실한 경제상황과 취업에 대한 걱정으로 일상에 우울감과 무력감이 심화되고 있다”며 “커피 한잔 가격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명상을 통해 스스로의 마음을 돌보는 연습을 할 수 있는 명상어플 마보의 콘텐츠가 보스의 혁신적인 슬립테크를 만나 좀 더 많은 사람이 삶의 기본적 질을 높여주는 숙면의 가치를 알아갔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인기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 불교 뉴스, 월간불광, 신간, 유튜브, 붓다빅퀘스천 강연 소식이 주 1회 메일카카오톡으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많이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