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진흥원, 12일 '인문출판 독자를 만나다'
상태바
출판진흥원, 12일 '인문출판 독자를 만나다'
  • 불광미디어
  • 승인 2020.11.1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이 11월 12일 "인문출판, 독자를 만나다"를 주제로 온라인 열린 포럼을 개최한다. 이번 포럼은 인문도서의 가치 및 역할 모색을 통해 독자 탐색의 필요성을 살펴보고 독자와의 소통 사례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시한 성신여대 교수(유튜브 '시한책방' 운영자)의 사회로 ▲이강재 서울대 교수의 기조강연 '인문학은 왜 독자를 만나야 하는가' ▲이은혜 글항아리 편집장의 '책의 일-독자를 위하여' ▲임유진 그린비 주간의 '책을 넘다, 서울을 넘다, 시간을 넘다-인문출판이 콘텐츠/강의 사업으로 가는 길' ▲박동수 사월의책 편집장의 'SNS 시대의 인문출판-편집자의 위상 변화를 중심으로' ▲조선영 예스24 도서1팀 팀장의 '인문도서의 독자는 누구인가-예스24의 판매 데이터를 중심으로' 발제 순으로 진행된다. 발제가 끝난 뒤에는 채팅창을 통해 실시간 질의응답이 진행된다.  

사전등록은 참가신청 링크(http://kpipa.mlive.kr)를 통해 가능하며 문의 사항은 출판진흥원 정책연구통계센터로 하면 된다. 063)219-2723. 


인기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 불교 뉴스, 월간불광, 신간, 유튜브, 붓다빅퀘스천 강연 소식이 주 1회 메일카카오톡으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많이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