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여름밤 꿀잠 위한 맞춤 명상 앱
상태바
한 여름밤 꿀잠 위한 맞춤 명상 앱
  • 불광미디어
  • 승인 2020.07.10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끼리, 베스트슬립 썸머 이벤트 진행

힐링사운드 명상 앱 코끼리가 무더운 여름밤 숙면을 위해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끼리는 7월 15일부터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베스트슬립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코끼리 대왕 시원 쿠션’과 코끼리 앱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Z시리즈’ 제품 구매 고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수면 습관과 자세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베개와 매트리스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 개인별 맞춤 컨설팅 서비스도 받아볼 수 있다.

썸머 이벤트 참여를 위한 베스트슬립 체험관은 전국 17개 점으로 서울에는 강남, 노원, 목동, 명동, 잠실에 있으며 경기도에는 동탄, 분당, 수지, 일산에 있다. 그 외 인천, 천안, 대전, 대구, 광주, 창원, 부산, 원주 직영매장에서도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다니엘튜더 대표는 “숙면에 대한 니즈가 높아져 수면 전문 브랜드와 함께 썸머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더 많은 분이 편안한 수면에 들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고 전했다.

한편 코끼리는 명상·심리 강좌를 제공하는 모바일 명상 앱이다. ‘마음이 편안해지는 앱’이란 슬로건을 내세우며 정신과 치료 및 상담을 꺼리는 현대인들에게 스스로 마음을 돌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혜민 스님의 ‘명상’ ▲심리 전문가들의 ‘수업’ ▲편안한 잠을 위한 ‘수면’ ▲해외 아티스트들의 ‘힐링 음악’ ▲명상 훈련을 살펴보는 ‘기록’ 등이 서비스로 제공된다.

 

 



인기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