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한 여름 ‘쿨’한 나눔으로 함께해요
상태바
‘핫’한 여름 ‘쿨’한 나눔으로 함께해요
  • 불광미디어
  • 승인 2020.07.03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년 쿨매트지원2
지난 2014년 아름다운동행이 '핫한 여름 쿨한 나눔' 캠페인으로 독거 어르신 쿨매트 나눔을 하고 있다.  

아름다운동행(이사장 원행 스님)이 지역아동센터에 손선풍기를 선물하는 여름철 기획모금캠페인 ‘핫(Hot)한 여름 쿨(Cool)한 나눔’을 진행한다.

아름다운동행은 ‘핫한 여름 쿨한 나눔’ 모금으로 2014년 독거 어르신 쿨매트 지원, 2015년부터 2017년까지 지역아동센터 팥빙수 기계 및 재료 지원 등 다양한 여름나기용품을 제공해왔다. 3년 만에 다시 시작하는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로 마스크를 착용하고 생활해 특히 더운 여름을 보내야 하는 저소득가정 아동들에게 조금이나마 시원한 여름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됐다.

아름다운동행 상임이사 일화 스님은 “예년보다 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여름에는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를 착용하고 생활해야 한다”며 “한창 밖에서 뛰어노는 것을 좋아할 나이의 아동들이 더운 여름에 조금이나마 시원하게 지낼 수 있도록 준비된 이번 모금캠페인에 많은 동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모금캠페인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서 소액으로 손쉽게 동참할 수 있다. 네이버 해피빈에서 ‘아름다운동행’을 검색해 ‘핫한 여름 쿨한 나눔’으로 개설된 온라인 모금함을 통해 기부하면 된다. 또한 홈페이지(www.dreaminus.org)로 직접 신청도 가능하며, 문의 사항은 아름다운동행으로 전화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02)737-9595.

 

 



인기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 불교 뉴스, 월간불광, 신간, 유튜브, 붓다빅퀘스천 강연 소식이 주 1회 메일카카오톡으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많이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