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민스님 명상 앱 '코끼리' 구글플레이 '올해를 빛낸 숨은 보석 앱' 최우수상 수상
상태바
혜민스님 명상 앱 '코끼리' 구글플레이 '올해를 빛낸 숨은 보석 앱' 최우수상 수상
  • 남형권
  • 승인 2019.12.17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비스 출시 3개월...가입자 12만명 유치

㈜마음수업이 개발한 마음이 편안해지는 명상 앱 ‘코끼리’가 11일에 열린 ‘구글플레이 2019 올해를 빛낸 인기앱’ 시상식에서 ’2019 올해를 빛낸 숨은 보석 앱’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에는 혜민스님과 저널리스트 출신 마음수업 대표 다니엘 튜더가 참가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코끼리는 모바일 앱(APP)을 통해 누구나 쉽게 시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명상을 할 수 있는 명상 심리 앱이다. '코끼리'는 헤드티쳐 혜민스님과 다니엘 튜더가 함께 개발했다는 소식과 함께 출시 초반부터 사용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특히 우리나라 사용자들의 정서에 맞추기 위해 노력한 콘텐츠로 ‘모바일 힐링족’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코끼리’는 전문가들이 직접 제작한 명상, 수면, 심리치유 콘텐츠와 힐링 음악을 제공한다. 코끼리 ‘헤드티쳐’ 혜민스님을 비롯해 곽정은 작가, 장재열 청춘상담소 소장을 비롯한 전문가 선생님들과 허윤희 DJ, 이영호 배우, 명로진 작가 등이 참여한 300여편의 콘텐츠를 맛볼 수 있다. 

코끼리 앱은 스트레스와 불면을 호소하는 사용자들에게 쉽고 편리하게 마음이 편해지는 경험을 선사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혜민스님은 SNS를 통해 "지난 1년동안 함께하는 팀이 고생한 것을 생각하니 눈물이 날만큼 상을 받게 되어 너무 기쁘다. 더 좋은 컨텐츠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인기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 불교 뉴스, 월간불광, 신간, 유튜브, 붓다빅퀘스천 강연 소식이 주 1회 메일카카오톡으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많이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