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여의도 불꽃축제 10월 5일 개최
상태바
2019 여의도 불꽃축제 10월 5일 개최
  • 남형권
  • 승인 2019.09.03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의도 한강공원 일대에서 화려한 불꽃의 향연 펼쳐져

해마다 진행되는 여의도 불꽃축제의 올해 10월 5일 개최가 확정됐다. 여의도 한강공원 일대에서 다채로운 불꽃의 향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여의도 불꽃축제(서울세계불꽃축제)는 지난 2000년부터 한화그룹이 개최하고 있다. 주최 측이 공개한 2019 여의도 불꽃축제를 관람하기 좋은 명당 자리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첫번째 명당자리는 골든티켓 좌석이다. 골든티켓 좌석은 불꽃이 터지는 바지선과 무대가 정면으로 보이는 장소다. 골든티켓 좌석은 골든티켓 이벤트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다. 올해 골든티켓 이벤트는 9월 중에 진행된다. 

두번째 명당은 여의도 한강공원 멀티플라자다. 올해는 이곳에서 글로벌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불꽃 Atelier가 10월 1일부터 5일간 진행된다. 아트 기획전과 불꽃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세번째는 여의도 한강공원 건녀편에 위치한 이촌 한강공원이다. 불꽃을 가까이서 볼 수는 없지만 아름다운 한강 전망은 물론이고, 불꽃과 함께 63빌딩의 멀티미티어쇼도 먼 거리에서 한눈에 담을 수 있다.  꽃과 영상, 음악, 레이저 연출이 결합된 멀티미디어 불꽃쇼는 아시아 최고 수준의 불꽃쇼로 불린다. 

이번 2019 여의도 불꽃축제도 많은 인파가 모일 것으로 예상된다. 축제를 보다 잘 관람하기 위해 돗자리, 담요, 생수 등을 미리 챙기면 좋을 것이다.


인기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 불교 뉴스, 월간불광, 신간, 유튜브, 붓다빅퀘스천 강연 소식이 주 1회 메일카카오톡으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많이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