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생활의학] 아픈 몸을 독약으로 다스린다?
상태바
[민족생활의학] 아픈 몸을 독약으로 다스린다?
  • 장두석
  • 승인 2014.12.03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질병은 몸에 소금과 물, 햇빛, 공기 등이 부족해 면역력이 약해지고 혈액순환이 되지 않을 때 온다. 세포와 뼈는 70%가 수분이며, 체액이나 뇌척수액은 90% 이상이 수분이다. 몸에서 5%만 수분이 부족해져도 정신을 잃게 되고, 10% 이상 부족하면 생명을 잃게 된다. 이토록 중요한 수분이 부족하게 되는 이유는 싱겁게 먹기 때문이다. 소금을 적게 먹으면 물을 덜 마시게 된다. 이로 인해 몸에 요산과 요독 등 독극물이 쌓이면 이내 핏속으로 침투해 관절염, 디스크, 신부전증, 심장질환, 뇌졸중, 암 등 삶을 무너뜨리는 만성질병에 시달리게 된다.

 

| 통풍과 관절염의 원인은 만성탈수

통풍의 가장 흔한 증상은 혈관이 막혀 하체가 붓는 통증과 관절통이다. 관절의 통증은 관절염을 유발하고 관절염 때문에 병원에 가면 의사들은 수술과 스테로이드제로 치료하려 한다. 합성 마약인 스테로이드제는 일시적 진통효과는 뛰어나지만 간과 신장, 관절 등을 빠르게 파괴시키는 부작용을 부른다. 이러한 반복적인 치료는 만성 결절성 통풍으로 진행되어 관절 주위나 귀 등에 다양한 크기의 결절이 나타나게 된다. 이로 인해서 관절이 파괴되어 기능을 잃게 되고, 불구와 기형이 발생된다. 또한 이 시기가 되면 고혈압, 동맥경화증, 고지혈증, 신장질환, 요로결석 등의 통풍 합병증이 나타나기 시작한다. 유럽의 전통의학이나 이슬람의학, 인도의 아유르베다의학에서는 통풍, 관절염, 디스크, 위궤양, 아토피, 뇌졸중, 신부전증, 심장질환, 암 등 생활습관 질환의 원인을 만성탈수로 보며, 소금 부족 때문에 온 것으로 본다. 이 때문에 많은 경우 처방약은 소금이나 발효음식이다. 발효음식에는 소금이 적절하게 들어 있기 때문이다.

관절염에 걸리면 현대의학은 합성 마약인 진통제를 넣거나, 관절을 긁어내고 인공관절로 대체한다. 관절염은 갖가지 처방약과 백신, 방사선 등을 통해 몸으로 들어오는 합성물질이나 중금속 때문에 면역력이 약해져서 온다. 특히 매년 맞는 각종 백신에는 바이러스를 죽이거나 약화시키기 위해 티메로살과 보존기간을 늘리기 위한 포르말린, 항체 생성을 강화시켜주는 황산알루미늄 등이 보조제로 첨가된다. 그런데 티메로살의 주성분은 독성 강한 중금속인 수은이고, 포르말린의 주성분은 포름알데히드이다. 여기에 황산알루미늄까지 세 가지 주요 성분들은 모두 다 면역력을 빠르게 무너뜨리는 발암물질이다.

그 밖에 색을 유지하기 위한 페놀, 동결방지를 위한 에틸렌글리콜, 살균을 위한 염화벤제토늄, 보존 기능을 하는 메틸파라벤 등도 첨가된다. 이런 첨가제들은 대부분 석유에서 뽑아낸 화학물질이거나 중금속이다. 대부분의 만성질환은 약, 백신의 부작용으로 나타나지만 특히 퇴행성 관절염은 백신의 부작용이 큰 것으로 확인되고 있다.

백신의 부작용과 물부족으로 인한 면역력 약화가 심화되면 인대가 약해지고 관절주위의 조직이 관절을 안정시키지 못하기 때문에 자극과 통증이 온다. 이때 현대의학은 인대를 자르고 대퇴골두를 제거하거나 고관절을 인공관절로 대체하는 수술을 한다. 그러나 인공고관절에는 발암물질인 코발트와 크롬이 들어 있어 오히려 관절과 주변의 뼈 조직까지 파괴시키면서 환자를 더욱 고통으로 몰아넣고 만다. 면역력이 크게 무너지면 신부전증이나 심장질환 등으로 발전하는 경우도 왕왕 발생한다.

진단할 때 자주 노출되는 방사선도 면역력을 파괴하는 물질이므로 조기검진은 피하는 게 현명하다. 조기검진은 조기사망에 이를 수 있다. 방사선, 조영제인 황산바륨, 마취제인 프로포폴 등은 모두 1급 발암물질이다. 병을 일찍 찾아낸다는 미명으로 치명적인 물질을 투여하는 행위는 진료가 아니라 질병을 만들어내는 폭력이다. 건강한 사람도 정기적으로 검진을 되풀이하다보면 면역력이 무너지고, 결국 현대의학이 붙인 13,200가지가 넘는 질병의 포로가 되지 않을 방법이 없다. 현대의학은 몸을 전체로 보지 못하고 기계의 부품처럼 여기면서 국부적 대증요법으로 환자를 묶어둔다.


인기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 불교 뉴스, 월간불광, 신간, 유튜브, 붓다빅퀘스천 강연 소식이 주 1회 메일카카오톡으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많이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