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박스의 저자
민성식
icon bulkwang
icon 2020-08-20 17:40:06  |   icon 조회: 482
첨부이미지
민성식

상업용 부동산 전문가이자 프롭테크 전도사. 좋은 인재들이 부동산 업계에 많이 들어오길 바라는 친절한 부동산 선배.

우연히 발을 들인 부동산 업계지만 꾸준한 자기계발을 통해 업계 전문가로 거듭났다. 미국 친환경건축기술사(LEED AP), 부동산개발 전문인력, 부동산 자산운용 전문인력, 투자자산운용사, 재무위험관리사 등 여러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 부동산 사관학교라 불리던 샘스를 시작으로 메이트플러스, 리치먼드자산운용에서 일했으며 여의도 국제금융센터 IFC와 파크원 개발 프로젝트에 참여한 이력이 있다. 주로 외국계 부동산투자회사와 대형 기관 투자자 소유의 수익형 부동산 관련 업무를 담당하며 상업용 부동산 투자 및 자산 관리 분야에서 다양한 경험과 지식을 쌓았다. 현재 온라인 부동산 투자와 운용을 위한 플랫폼을 개발하는 (주)리판에서 프롭테크 영역에 도전하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라고 불리는 사람이나 부동산 투자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람은 많지만 상업용 부동산의 직업적 측면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이는 없다는 점이 늘 안타까웠다. 발전 가능성이 높은 부동산 업계에 좋은 인재들이 많이 들어올 수 있도록 부동산 직업의 매력을 알리려 힘쓰고 있다. 취업준비생에게 좋은 길잡이가 되는 것은 물론 재직자와 경력 전환자에게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이 책에 현업에서의 생생한 경험과 노하우를 정리해 담았다.

지은 책으로 《부자의 계산법》, 《나도 회사 다니는 동안 책 한 권 써볼까?》, 《한국 부자들의 오피스 빌딩 투자법》, 《부동산 자산관리 영문 용어사전》이 있다.
2020-08-20 17:40:06
203.251.180.8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 불교 뉴스, 월간불광, 신간, 유튜브, 붓다빅퀘스천 강연 소식이 주 1회 메일카카오톡으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많이 구독해주세요.